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아이디어를 통해 가정 보험 플랜을 받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더힐스티븐 2020. 6. 1. 03:34

본문


이러한 아이디어를 통해 가정 보험 플랜을 받아보십시오.




중서부와 같은 어떤 곳에서는 토네이도가 언제든지 찾아와서 수백명의 집들을 소탕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떤 것이 당신의 집을 손상시킬지 모르는 것이다.


토네이도가 잦은 지역에 거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좋은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을 위한 이 보험 조언과 조언을 확인해 보십시오.




꽤 많은 임대인들이 임대인의 보험을 들고 다니는 것의 가치를 알지 못한다.


렌터의 보험은 당신의 개인 소지품을 보장한다.


소지품이 가려지길 원한다면, 반드시 자신의 정책을 구입해야 한다.




배우자와 자녀가 있는가? 귀중품이 늘고 가구 규모가 작아지는 만큼 보험증권을 정기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모든 것이 제대로 덮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덮개를 살펴보는 것이 여러분에게 유리할 것이다.


추가 취재가 필요한 것이 있다면 도난과 파손에 대비하는 특정 기수를 확보할 수 있다.




많은 것들이 당신의 집에 피해를 줄 수 있다.


불은 주요한 요인이다.


화재 및 기타 재해 발생 시 해당 지역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경우 정책이 사용자를 보호하도록 하십시오.


정책을 검토하고 질문이 있으면 메모하십시오.


이것은 미래의 어떤 놀라움으로부터도 너를 보호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다른 사람이 살고 있다면, 당신의 집주인의 정책을 확인하여 재난이 발생했을 때 보험혜택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어떤 정책은 주거지의 모든 항목에 대한 커버리지를 제공하지만, 어떤 정책은 단지 당신 자신의 아이템을 커버할 수도 있다.


룸메이트의 소지품 값을 자기 호주머니에서 치르지 않으려면, 이것을 미리 체크해 둘 필요가 있다.




보안업체가 상시 모니터링하는 경보시스템을 추가한다.


이것은 당신의 가족을 안전하게 할 뿐만 아니라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할인을 받으려면 알람이 중앙에서 모니터링된다는 증거를 제시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정책이 보장된 지역에 살고 있다면 특별 지진 보험 혜택을 받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험이 없을 때 집주인의 보험에서 주머니에서 집을 고치기 위해 돈을 지불하면 손해는 보상하지 않는다.




보험료는 비쌀 수 있지만 필요한 비용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공제액을 올리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갱신된 보안 시스템이나 새로운 지붕에 의해 요금이 크게 인하될 수 있다.


업데이트 시 항상 보험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화재·연기경보기에 투자하면 집주인의 보험료도 줄일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이것은 화재 보호에 도움이 되지만, 대부분의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이런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때 보험료를 줄일 것이다.


단순히 알람 설치만으로 보험료를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집에 어떤 구조물을 추가하면, 그 구조물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들이 집주인의 보험료율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철강이나 콘크리트와 같은 재료를 고르는 것은 당신의 프리미엄을 낮출 수 있다.


이것들은 손상이 지속될 가능성이 훨씬 적기 때문에 보험료는 덜 들 것이다.




값비싸고 값비싼 모든 소유물은 구체적으로 당신의 정책에 기록되거나 보증의 형태로 추가되어야 한다.


보석, 모피 및 특정 전자제품은 기본 소지품에 대한 정책 제한에 따라 완전히 커버되지 않을 수 있다.


이 경우 개별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당신의 집보다 더 많은 것을 커버하는 회사들을 조사하라.


다수의 보험사가 여러 보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당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한 명의 에이전트로 모든 질문에 답변할 수 있기 때문에 정책을 관리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수 있다.




여유가 있다면 보험료에서 조금이나마 저축할 수 있도록 공제율이 높은 정책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이것은 응급상황에 대비해서 저축한 돈이 있다면 좋다.




이 조언들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며, 당신이 당신의 집주인의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보험혜택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집에 관한 한 항상 가능한 한 안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