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어 낚시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미끼

카테고리 없음

by 더힐스티븐 2020. 6. 1. 03:35

본문


송어 낚시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미끼



너 좀 짜증나니? 낚시할 생각을 하니 허둥지둥하니? 만약 여러분이 호수에 도착했을 때 물고기들이 걱정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시간을 내서 낚시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여기 그 알 수 없는 물고기를 잡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강이나 호수에서 낚시를 할 때마다 해변을 향해 캐스팅하는 것은 종종 물고기를 잡는 좋은 방법이다.


곤충을 먹고 사는 물고기는 해안 근처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많은 먹이를 찾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지역에서는 잡초가 종종 매우 무성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낚시하러 가기 전에 날씨가 어떨지 꼭 알아둬.


날씨에 변화가 있을 경우를 대비해 라디오를 가지고 와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좋다.




물고기를 잡을 때 새들을 보아라.


새들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진 물고기를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들이 물고기를 잡는 곳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 일반적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새들이 먹을 물고기를 잡기 위해 다이빙을 하고 있다.


새들의 행동을 자주 관찰하고, 새들이 낚시의 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단서가 무엇인지 살펴보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미끼로 많은 물고기를 잃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낚싯바늘을 철저히 검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많은 어부들은 낚싯바늘이 뭉툭해지거나 꼬일 수 있어 물고기를 더 잡기 어렵게 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그러므로 후크를 바꾸는 것은 당신의 리어가 가능한 빠르고 깨끗하게 설정되도록 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낚시에 관해서는 침묵이 황금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시끄럽고 갑작스런 소음은 순식간에 물고기를 놀라게 할 수 있다! 목소리를 낮추고 조용히 있으면 물고기가 유인되기 쉽다.




깊은 낚싯구멍을 찾아라.


강 낚시를 할 때는 항상 깊은 곳을 찾아라.


물고기는 덥고 햇볕이 잘 드는 날이면 깊은 물주머니를 자주 찾는 경향이 있다.


깊은 물 이외에도 물고기는 큰 바위 근처와 바위 밑 선반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중에 그곳에서 다시 낚시를 할 수 있도록 네가 찾은 좋은 낚시 장소를 기억해라.




낚시를 계획하는 위치의 기상 조건과 현재 상태, 일일 및 시간별 예보에 유의하십시오.


폭풍이 몰아칠 때 탁 트인 물 위로 나가면 결과는 참담할 수 있다.


여러분이 제대로 옷을 입고 낚시 여행을 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가오는 날씨를 확인해라.




생선을 다루기 전에 손을 적셔라.


그렇게 하는 것은 물고기의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나중에 물고기를 물에 풀어줘야 할 때 적용된다.




심해어업원정에서는 물고기가 가까이 있다는 징후가 보이면 눈을 떼지 마라.


아마도 당신은 물 속에 떠 있는 나무나 다른 잔해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보통 그 곳에서 큰 물고기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갈매기들이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잔치를 벌이는 것도 더 큰 물고기가 근처에서 출몰하고 있다는 신호다.




절대 당황하지 말고 낚싯바늘에 낚싯바늘을 걸면 미친다는 것을 기억하라.


헤엄쳐 가는 물고기를 낚지 마라.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말고, 당신의 매의 힘으로 만들어진 끌림이 무거운 들어올리기를 하도록 하라.


당신이 고리를 잡은 사람은 반드시 끌어야 한다.


당신의 막대기는 물에서 약 45도 각도에 있어야 하고 당신은 그것을 물고기에게 겨누어야 한다.




이제 어학 지식을 많이 받았으니, 주저하지 말고 그 지식을 활용하십시오.


이 기사의 조언은 더 맛있는 물고기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니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이용하라!